본문 바로가기

보다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추천 박해진 김민정 주연 맨투맨

반응형
사실 맨투맨은 방송할땐 하는지도 몰랐어요ㅠㅠ 그러다가 이드라마도 넷플릭스에서 발견한 한국드라마중 하나인데 완전 추천! 대박강추!
역시 박해진은 진리였다♥♥ 박해진 나오는데 재미없을수가 없다를 다시 한번 상기시켜주는 드라마랄까?

맨투맨 인물 관계도


드라마속 대략적인 줄거리는..
박해진은 국정원소속으로 세상에 이름도 정체도 없이 말그대로 어둠속에서 활동하는 고스트요원, 설우..  일명 k
그가 하는 일은 주로 해외였는데 그에게 새로운 임무가 떨어졌다
비자금의 검은 커넥션에 깊숙히 잠입해있던, 그리고 사라져버린 고스트요원 Y가 남긴 메세지
"3개의 목각상을 찾아!"
그 목각상 찾기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액션배우 운광의 경호원이 되기로 한다
그런데 경호원 첫날부터 그의 매니저 차도하(김민정)에게 파파라치취급을 받질 않나, 모든 스텝들이 합심해서 그를 그만두게 하려고 하질 않나!
여운광(박성웅)과의 사이는 완전 톰과제니수준이다
박해진을 괴롭히지만 결국은 되려 박해진이 원하는 바를 이루고 나중에는
"브라더"라고 부르면서 그의 임무를 도와주기까지 한다 ㅋ


드라마보면서 재밌었던건 역시나 특별출연 보다가 깜짝깜짝 놀랐다
은행원으로 송중기가 나오질 않나
여운광의 후배배우로 리멤버의 남기만스타일로 남궁민이 나오질 않나ㅋㅋ
아주연기가 찰떡같았음ㅋㅋ


그래도 뭐니뭐니했던건
가장 좋았던건 박해진 김민정의 꽁냥콩냥 케미가 갑이었단 사실♥♥
보는 내가 설레는건 안비밀♥♥♥
박해진 어깨에 기대는데 내심장이 터질것 같음 콩닥콩탁


그리고 이건 정말 마지막인데
박해진 잘생긴줄은 알고 있었다
기럭지 훌륭하고 비율도 완벽하단 것도 알고 있었고
슈트빨 죽여준다는것도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섹시한 남자인지는 처음 알았다
박해진 너무 섹시하다
죄수복을 입어도 섹시한 남자가 있다면 아마도 그건 박해진 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