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다

종영드라마 김소현 옥택연 주연의 싸우자 귀신아 완전 강추

반응형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강추! 김소현 옥택연 주연의 싸우자 귀신아 줄거리!

 

어려서 악귀가 씌였던 봉팔이(옥택연) 퇴마의식으로 악귀는 쫓아냈지만..

그 휴우증으로 귀신을 볼수 있는 눈을 갖게 된다, 어느날 봉팔은 자신의 눈앞에서 엄마가 악귀에 의해

사고사 당하는 장면을 목격하게 되고, 그 후로 귀신들에게 치이며 평범한 생활을 할수 없게 된다.

성인이 되면서 눈을 고치기 위해서 돈을 모으기 시작!!! 퇴마의식을 하면서 알게 된 처녀귀신?? 

소녀귀신 현지(김소현)을 만나게 되고.. 

둘은 함께 퇴마활동을 하면서 서서히 친해지기 시작하는데...

 

넷플릭스를 보기 시작하면서 이미 종영한 한국드라마도 많이 추천 받았다.

싸우자 귀신아는 방영당시에도 재밌게 봤던 드라마인지라, 넷플릭스에 업로드 되었을때 완전 반가웠다.

다시 보기 시작했는데 기억에서 가물가물한 내용도 많았다.. 예를 들면 이수경, 진이한 배우가 드라마 중반부에 카메오로 나오는데 나오는 분량은 얼마 되지 않지만 비중은 엄청났다고나 할까?? 

김소현 배우는 지금도 이쁜데.. 그때도 너무 이뻣던것 같음.. 세상 혼자사는 미모야.. 부럽다.. 

아역배우일때부터 이쁘다 생각했는데.. 매일이 리즈갱신인가 봄 ㅋㅋ

 

그리고 악역... 악역인가?? 암튼 주혜성교수로 나오는 권율 배우...

무슨 교수가 이렇게 잘생겨도 되는 건가??

이런 비쥬얼의 교수가 강의한다면.. 설렘 설렘 해서 강의 제대로 들을수 있을런지...ㅋㅋㅋ 

계속 재수강 하고 싶을듯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