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속내배우

사랑의 불시착11회 줄거리 현빈 손예진 남한에서 재회, 현빈 얼굴 존잘

반응형

 

사랑의 불시착 11회 줄거리 현빈 손예진 움짤

 

남한으로 돌아온 뒤 서로를 그리워하던 리정혁(현빈)과 윤세리(손예진)

조철강이 윤세리를 노리고 남한으로 내려왔다는 사실을 알게 된 리정혁은 그를 따라 서울로 향한다

 

어렵사리 다시 만난 두 사람은 뜨거운 포옹을 나누며 그동안 그리워했던 서로의 마음을 확인!!

남한에 도착하기 위해 수십시간 동안 토굴을 지나는 험난한 여정을 거쳤지만 자신을 걱정하는 윤세리의 말에 

"정말 아무일 없었소"라며 덤덤하게 대답하던 리정혁!!
그런데 그의 일없다는 말은.. 이젠 믿을수 없다는 ㅋㅋㅋ 

 

리정혁의 남한 생활을 위해서 백화점에서 고가의 옷을 망설임 없이 결제하며 놀라운 재력을 뿜뿜하는 윤세리 ㅋ

역시 우리의 리정혁.. 옷빨이 어찌나 잘 받는지 ㅋㅋㅋ 뭘 입혀도 다 이쁨 ㅋㅋ 

백화점 직원이 자꾸만 리정혁에게 터치하는데 윤세리 표정이... 내 표정 같았음.. 자꾸 우리 리정혁 대위 만지지마~~~~ 이러고 있었음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