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다

한끼줍쇼 고막남친 로이킴 노라조 조빈 한끼식사 성공!

반응형

이번주 한끼줍쇼에서는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노라조와 고막남친 로이킴이 나왔는데요..^^
로이킴.. 그 자리에 서 있는것 자체만으롣 아주그냥 훈훈하네요..
덕분에 안구는 물론이거니와 고막까지 호강하는 기분이에요^^
로이킴은 이경구와 한팀이 되었는데요 몇번의 도전끝에 성공!!!
로이킴 보고 하는 말씀이 "너무 잘생긴 사람이 와서 놀랐다며" ㅋㅋㅋ 그 말씀 백번 천번 무슨 뜻인지 알아먹을것 같음 ㅋㅋㅋ

아니나 다를까 오늘도 역시 한번에 알아보지 못하심 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노라조!!! 머리에 크리스마스트리를 얹고 오심!!! 그 열정이 정말 대단하심!!!

대~~~~박!!!
노라조가 서울대 출신이었다니!! 기사보고도 안믿었는데.. 진짜였음!!!
역시 비상하다고 생각은 했지만.. 뇌섹남이었구만 ㅋㅋ


ㅋㅋㅋ 똑같은 엄친안데 뜻풀이가 넘나 다름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