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다

2018종영드라마 장기용 진기주 주연의 이리와 안아줘!

반응형
요즘들어 제가 보고 있는 넘나 재밌는^^
2018종영드라마한편을 추천하려 합니다..
그중에서도 장기용 배우님께서 출연하신.. 이리와 안아줘라는 미니시리즈..
고백부부에서 완전 재밌게 보고 너무 너무 설레였던 배우인지라..
처음엔 조금 망설여 졌던게.. 소재가 조금 무거운것 같아서...  저는 달달한 로맨스가 좋은데....ㅜ.ㅜ.. 그래서 볼까 말까 하다가 봤는데 초반에 몇회는 아역들이 나오는데
웬걸?? 뭔 아역이 이렇게 연기를 잘하는 건지...
사실 아역들이 열일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닌 드라마.. 아역들에 감정 몰입하고 보기 시작했으니까요..

대략적인 줄거리는
한 살인사건으로 인해 엇갈린 삶을 살게 된 남녀의 기구한 삶을 그린 드라마라고 하네요..^^

이 두사람이 주인공입니다^^ 일단 케미는 합격점이죠?
살인자의 아들 채도진.. 그리고 그 피해자의 딸 한재이....ㅜ.ㅜ.. 사실 두 사람은 사건이 벌어지기 전부터 학교 친구였는데요..
서로에 대해서 좋은 감정도 나누는....
각자 이름도 바꾼채 살아가는 두 사람... 그럼에도 또 다시 마주치게 되는...ㅜ.ㅜ..
참.. 맴이 찢어지는 드라마였어욧...
그렇다고 신파는 아니고 ㅋㅋ 설렘도 있고 아픔도 있고..

어른이 된 채도진과 한재이가 다시 만나는 장면인데요.. 참.... 너무 좋았어요..^^
기자가 인터뷰 하려고.. 옛날 사건 꺼내던 바로 그때.. 휘청이던 한재이를 딱~~!@!
하아~ 이때도 너무 멋있었어요,
무슨 흑기사도 아니고, 백마탄 왕자님도 아니고..
어디서 있다가 딱~!! 꺄~~~
지난번 드라마에서도 제복이 그렇게 잘 어울려서 제복판타지를 충족시켜 주더니 이번에도 이렇게나~~^^

기자들 피해서 도망가던 씬이었는데 아무리 애를 써봐도 따돌릴수가 없어서 애를 먹던 바로 그때 온몸으로 기자들 차를 딱!! 가로막은.. 꺄~~ 너무 멋있는 거에요..
이럴때 나옴직한 bgm이 있죠..
별빛이 내린다~~~ 샤랄라라라라~~^^

몰입도는 우주 최강인!!
정주행 하기엔 이보다 더 좋을 드라마는 없을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