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다

재밌는 인생영화 손예진 현빈 주연의 협상

반응형
솔찍히 이번 영화는 순전히 현빈 배우님때문에 보게 된 영환데요..
영화 개봉하기 전에 예교편 할때 부터 이건 꼭 봐야지, 무슨 일이 있어도 봐야지 했었거든요,
지금도 문득 문득 생각나는 영화라고나 할까요..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영화는 협상입니다^^

영화의 전체적인 줄거리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냉철함을 잃지 않던 최고의 협상가 하채윤(손예진)
긴급 투입된 현장에서 인질과 인질범 모두 사망하는 사건을 겪고 충격에 휩싸이게 됩니다.. 그로 부터 10일후, 경찰청 블랙리스트에 오른 국제 범죄조직의 무기밀매업자 민태구(현빈)이
태국에서 한국 경찰과 기자를 납치!
그녀를 협상대상으로 지목하기까지 합니다
이유도 목적도 조건도 없이 사상 최악의 인질극을 벌이는 민태구와 그를 멈추기 위해 한치도 물러설수 없는 협상가 하채윤!
남은 시간은 12시간!
목숨을 건 일생 일대의 협상이 시작됩니다!!


저는 일단 예고편에서 봤던 민태구라는 캐릭터가 상당히 매력적이었어요..
분명 악당인데, 자꾸만 악당에게 연민을 느끼게 되는... 불쌍하다고 말하기도 그렇다고 딱히 이 감정을 말로 설명하기가 애매모호한데.. 연민.. 연민이라도 해두는게 좋을것 같아요..
자꾸만 마음이 쓰이게 되는..
극중에서 하채윤이 민태구에게 느끼는 감정이 어떤 느낌일지 조금은 알것 같기도..

그리고 또 하나는, 역시 현빈은 대박이었다고!
세상에 살다 살다 이런 섹시한 악당이 또 있을까 싶은.. 흐흐흐흐~~
저만 느끼는 감정인지 모르겠지만..
개인소장해놨다가 또 봐야겠어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