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다

하이틴 로맨스 제이킹 제이콥엘로디 주연의키싱부스 줄거리

반응형
볼만한 영화가 없을까 찾다가 발견한 키싱부스... 이젠 하이틴 로맨스는 졸업할때가 되지 않았나 싶기도 했지만.. 단 한장의 사진을 보고 볼수 밖에 없었던 영화..
네.. 바로 남자주인공, 제이콥엘로디 넘나 매력적이었던 거죠..
완전 꽂혀서 이 배우가 누군지 검색해보기까지 했어요 찾아 보니 제이콥 엘로디라는.. 완전 매력적인 배우였어요..

웃는 모습이어찌나매력적이던지..
실제로 제이킹, 제이콥엘로디 이 커플 사귄다고 하던데..
영화 보는 내가 다 설레였는데 안사귈수가 없었을 각인데요 ㅋㅋㅋ


서로의 엄마가 절친이어서 그런지 태어나면서 부터 줄곧 절친으로 지내온 엘과 리
두 사람 사이에는 절친을 유지하기 위한 몇가지 규칙이 존재했는데..
그규칙 중 하나가 바로 서로의 가족은 넘보지 않는다나 어쨋다나?

그런데 이걸 어쩌죠?
엘은 이미 리의 형을 좋아하는것 같은데..(리와 형 노아는 사이가 그리 좋지가 않죠.. 바람둥이에 싸움을 일삶는 스타일이기도 하죠..)

곤란에 처한 엘을 대신해서 악당을 처치해주는.. 이 남자.. 완전 멋있죠..
나쁜남자인것 같으면서도.. 다 챙겨주고..
이래서 다들 나쁜 남자에게 빠지는 걸까요??
전 개인적으로 이 장면 완전 멋있었어요.. 이때부터 이미 심쿵심쿵^^


그래서 마음을 전하지도 못하고 망설이고 있던 와중 한가지 사건이 발생하죠
축제에서 키싱부스를 개최하는데요
(키스를 해주는 대가로 돈을 받는, 그 돈으로 기부를 하는.. 우리 정서로는 이해가 되진 않지만..)
어쨋든 그 상대방에 짝사랑하고 있던 노아가 올라와 있던 것~!!!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고 있던 바로 그때
"나에게 반하지 않은 여자는 너밖에 없어."
그래서 네가 좋다며 먼저 마음을 고백한...
꺄~~~~~
하지만 당분간 둘이 사귀는 걸 리에게는 비밀로 하기로 하죠....ㅠ.ㅠ

저는 남자주인공이 절친 리 인줄 알았어요..
이러쿵저러쿵 해도 돌고 돌아서 둘이 사귈줄 알았는데..
내심 노아가 남주이길 바라긴 했지만.. 꼭 제가 바라는 사람은 서브남주였거든요 ㅋㅋ
어쨋든 오랜만에 풋풋한 하이틴 로맨스 보니까 좋았어요.. 다만 하이틴 치곤 수위가 좀 높았다는 점?!

집에서 볼만한 하이틴 로맨스 찾으신다면 키싱부스 완전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