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다

중국드라마 아적린거수불착, 내이웃은 불면증

반응형
중국드라마 완전 추천! 아적린거수불착, 내이웃은불면증


요즘 제가 완전 빠져서 재밌게 보고 있는 중국드라마가 있는데요 아적린거수불착이란 작품인데, 은근 재밌어서 시간 나는 틈틈히 보고 있답니다.^^
너무 재밌어서 다른 분들도 꼭 봤으면 한다는 ㅋㅋ


총 24부작/ 진이형, 왕자흠 주연/
심각한 불면증을 앓고 있는 피아니스트와 연애소설의 대가를 꿈꾸는 모태솔로가 같은 침대에[서 잠드는 일명 "배게계획"을 시행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사실 이 드라마는 별 기대없이 심심풀이로 보기 시작했는데요, 다른 드라마와 달리 30분 분량이니 가벼운 마음으로 보기 좋겠다 해서 봤는데,
드라마 시작부터 뽀글머리로 나오는 여자 주인공이 너무나 귀여움, 베이비펌이라고 해야 하나??
암튼 여자주인공이 귀여워서 보기 시작했는데,
남자주인공도 완전 내스탈임..
줄거리 소개에서는 엄청난 미남에 엄청난 능력의 피아니스트라고 설명해 놨는데...
어마무시한 미남은 아닌것 같지만, 보면 볼수록 매력있는 것 같음...
난 이런 시크한 남주가 넘 좋더라 ㅋㅋㅋ
(남주랑 여주 안이쁘면 안보는스타일임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