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다

송위룡 얼굴이 열일한 대만로맨스영화 나의 청춘은 너의 것

반응형

송위룡 얼굴이 열일한 대만로맨스영화 "나의 청춘은 너의것"

 

송위룡... 요즘 중국, 대만쪽 배우에게 꽂혀 있던터라.. 그중에서도 우리 송위룡배우...

크~~~ 대만배우중에 이렇게나 잘생기고 상큼한 배우가 있었던가??

얼굴만 보고 있어도 행복하다... 했는데.. 영화까지 찍었다네..

이건 꼭 보고 싶다면서.. 찾고 찾다가... 이제서야 보게 되었는데..

솔찍히 처음엔 이 배우가 송위룡??

인가 싶었다.. 

극중에서 캐릭터가 모범생이다 보니까.. 그의 상큼한 모습을 보기가 힘들었단 말이지..

그런데 끝으로 갈수록 역시나 모태미남의 모습은 숨길수가 없었단 말이지 ㅋㅋㅋ

 

 

영화 초반에 그의 상큼한 모습을 볼수 없어서 조금 지루한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스토리는 뭐... 추천할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굳이...

송위룡 팬이라면 이 건 꼭 봐야 한다에 한표!!! 느즈막히 송위룡의 미모가 안구정화를 해주니까...!!!

 

처음엔 모범생역활이다 보니 더벅머리에 안경까지...!!

이러니 송위룡이라고 생각도 못하는... 그러다가 완전 환골탈퇴해서 돌아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