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다

가장 애정하는 배우, 낭만수급니 사랑은연재중 장립앙

반응형


가장 애정하는 배우, 낭만수급니, 사랑은 연재중  배우 장립앙


사실 이 드라마는 별 기대 없이 본 중국드라마중 하나다..
중국, 대만쪽 드라마 트렌드인지는 몰라도 빙의물이 상당히 많은것 같다..
이번 드라마도 남자여자주인공이 다른 인물에 빙의되어서 일어나는 로맨스 스토린데..


로맨스소설속 인물에 빙의된다는 점!!
남주는 완벽 빙의되서 기억을 못하지만 여주는 빙의되기 전 현실세계를 또렷이 기억해서 조금 혼란스러워 다는 점...
스토리 전개가 소설속 이야긱와 현실세계가 넘나든다는 점...



근데 무엇보다도... 마지막회까지 정주행을 하게 했던 결정적인 이유는 ㅋㅋ
별 기대 없이 1회를 봤는데 남자주인공이 너무나 내 스타일이었다
(뿔난 근육질몸매...ㅋㅋㅋ도 한몫했다는 건 안비밀 ㅋㅋㅋ)
재벌 2세의 셋째아들.. 밖에서 낳아온 아들이라 누나에게 내내 치이긴 하지만...


그래도 능력도 제일 좋고 회사내 제일 강력한 인물이다....^^
뭐니 뭐니 해도... 비쥬얼이 가바!! 딱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다.. 완전 퇴폐미가 줄줄!!
흘러 내린다 ㅋㅋㅋ
그리고 장립앙말고도 서브남주♡♡♡서브남자도 상당히 매력있다
이드라마는 여러모로 안구정화시켜주는 고마운 드라마다ㅋㅋ

암튼.. 해외드라마는 봤던 작품 다시 보는 경우가 잘 없는데..
(자막을 읽어야 하니까 귀찮아서...)
낭만수급니는 한번씩 생각나면 보고 보고 또 보게 되는것 같다,,
내 인생 대만드라마가 될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