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다

타화타적연애극본, 처음엔 쏘쏘! 자꾸보니까 굳!

반응형

타화타적연애극본, (완안락융,장달비)처음엔 쏘쏘, 자꾸보니 굳!


요즘들엉 중국, 대만드라마에 재미를 붙여서 자꾸 또 볼만한게 없나 찾아 보게 되었다.
그러다가 발견한게 타화타적연애근본??
일단 줄거리 부터 보자면? 국내 굴지의 주얼리 회사 이커그룹의 대표 주시앤원은 브레이크 고장으로
갑작스레 교통사고를 당하게 된다
병원에서 깨어난 주시앤원은 자신이 고대의 왕이라고 주장하고,
결국 시외곽에 위치한 오픈세트장에서 왕처럼 살게 된다...
한편 심리치료사인 뤄카이화이는 심리치료 의뢰를 받고 주시앤원이 있는 곳으로 향하는데...!




처음보는 배우들이 나오기도 했고 처음 1회 도입부에 시대적 배경이 사극?? 으로 나와서
솔찍히 볼까 말까 잠깐 고민 했었다. 중국드라마 좋아하지만 나는 현대로맨스만 좋아한단 말이야
그래서 끌까 말까 고민하던 찰나!!!
남자주인공이 넘나 잘생겼음...
이러면 이야기가 달라진단 말이지 ㅋㅋㅋㅋ


시대적 배경도 주얼리회사 대표라고 하는것 보니 현대시점이고..
그렇게 1회를 거의 다볼무렵... 생각보다 드라마가 술술 봐지더라..
제일 매력적인 점은, 자신이 고대의 왕이라 하는 시점과, 뤄카이화이가 어려서 부터 꿈으로 본 장면이 겹쳐진다는 점이지아직까지 당사자들은 그걸 모르는 듯 보이지만..( 딸랑 3회까지 밖에 못봄... 퇴근하고 얼른 봐야징)

총 24부작이라, 중국드라마치곤 짧은편인데 그만큼 흐름도 빠르겠지??
어쨋든 이번 드라마도 대단히 성공적일듯 싶다^^

반응형